해즈브로코리아, '매직:더 개더링'으로 지스타2013 참가
해즈브로코리아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게임 전시회 '지스타2013'에 트레이딩 카드 게임 '매직:더 개더링'으로 참가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매직: 더 개더링'은 전세계 1,200만명 이상의 팬들로부터 20년 넘게 사랑을 받아온 트레이딩카드 게임으로 모던판타지를 테마로 한 60개의 카드로 덱을 짜, 1대1로 전략적 결투를 펼치는 게임이다.
한국에는 2011년 10월에 한글판이 재판됐으며, 2012년에 이어 올해에도 디지털 게임인 '매직 2014-플레인즈워커의 결투'의 한글판이 출시됐다.
해즈브로코리아는 누구나 쉽게 게임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지스타2013의 보드게임존에서 대형 체험행사를 비롯, 초보자 토너먼트, 슈퍼드래프트, 동방불패 최강자전 Trial 토너먼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연다.
방문객 전원에게는 매직 노트가 증정되며, 이벤트로 진행되는 다트 경품 뽑기, 행운상 추첨 이벤트, 페이스북 포토존 사진 이벤트 등을 통해 고급 덱박스가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기존 게이머들을 위해 슈퍼드래프트 이벤트(8명이 모이면 제품을 즉석에서 개봉하여 바로 토너먼트를 하는 형식) 토너먼트와 매직 동방불패 최강자전 Trial이 개최되며 동방불패 최강자전 Trial 우승자에게는 12월에 개최하는 동방불패 최강자전 본선에 부전승 1라운드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매직: 더 개더링'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magicthegathering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