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게임즈, 믹스마스터의 후속작 '헨치' 홈페이지 개설
오로라게임즈(대표 최영일)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믹스마스터 온라인의 후속작'헨치'의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다양한 게임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금일(8일) 밝혔다.
오로라게임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헨치'는 다양한 몬스터를 길들여 동료로 삼고 함께 여행을 떠나는 육성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으로, 몬스터를 길들여 동료로 삼는 헨치 시스템과 믹스와 진화를 통해 보다 강력한 몬스터를 얻을 수 있는 강화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개설된 '헨치'의 홈페이지에서는 아자젤이 인간세계에 사악한 마수를 뻗치자 인간 왕국에서는 이를 대항하기 위해헨치 생명체를 길들이고, 믹스기술로 맞선다는 배경이야기가 수록되어 있다. 더불어 4명의 영웅 캐릭터와 6개 종족의 독특한 캐릭터 및 몬스터의 획득방법과 헨치시스템, 믹스시스템, 헨치도감 시스템, 아이템 강화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소개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오로라게임즈는 이번 '헨치' 홈페이지 개설과 함께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11월 3주에 실시할 예정이며, '헨치'의 비공개 테스트는 신청을 원하는 게이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로라게임즈의 도범희 PD는 "믹스마스터의 후속작인 '헨치'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가볍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온라인게임을 선호하는 게이머들의 욕구에 맞춰, 모든 개발진들이 신선하고 흥미로운 게임개발과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헨치' 홈페이지(www.hench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