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첫 공개와 함께 테스터 모집 개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미국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개막한 자사의 게임 쇼 블리즈컨 2013(BlizzCon® 2013)에서 현재 개발 중인 온라인 팀전 게임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의 트레일러 영상 및 개요를 공개하고 테스터 모집을 시작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은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온라인 팀전 게임으로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의 세계관을 포함해 20년이 넘는 블리자드의 게임 역사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히어로즈에서는 케리건과 레이너, 스랄, 아서스, 그리고 디아블로처럼 첫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용사들과 악역들이 한자리에 모여 열띤 전투를 벌이게 된다.
특히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비슷한 장르의 기존 게임들과는 달리 각 플레이어들이 팀의 평가를 받게 되며, 따라서 매 경기마다 모든 플레이어의 역할이 의미 있고, 상대를 처치했을 때나 전투에서 승리했을 때도 모두 함께 이득을 얻게 된다. 히어로즈의 전장은 다양한 승리 해법들이 존재하며 팀워크, 전략, 그리고 창의성에 대한 보상과 함께 독특한 맵과 잠금 해제를 할 수 있는 요소들이 게임 경험을 더 재미있게 해준다.
한편, 블리자드는 블리즈컨 2013에서 게임 개발과 관련한 사항을 최초로 공개한 것과 함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홈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m)를 오픈했다.
홈페이지에는 게임에 대한 개요에서부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등장 주요 영웅들, 전장 지도 등 다양한 콘텐츠가 멀티미디어 자료와 함께 제공되며 베타 테스터 모집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