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플랫, '제국시대'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시작

포플랫(대표 강재호)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전략 소셜게임 '제국시대'를 네이버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네이버 아이디를 가지고 있는 이용자들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간단한 인증 절차를 거쳐 '제국시대'가 제공하는 모든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제국시대'는 역사 속 영웅들과 승부를 펼쳐 자신의 장수로 영입할 수 있으며, 최강의 국가를 가려내기 위한 최대 500 vs 500 실시간 군단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실시간 채팅 시스템을 활용해 친구들과 다채로운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것도 강점 중 하나다.

제국시대의 출시를 기념해 포플랫은 튜토리얼을 완료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넥서스7 태블릿PC 또는 닥터드레 네온믹서 헤드폰,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10레벨과 3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병사를 모집할 수 있는 티켓을 지급한다. 또한, 유료 다이아몬드를 첫 결제할 경우 2배의 혜택을 제공하는 '첫 결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한편, 오는 16~17일 양일 간 지스타 2013에서는 산학협력 대학인 동부산대학교 B2C부스를 직접 방문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제국걸 포토타임 및 선착순 핫식스 증정행사 등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국시대' 카페(http://cafe.naver.com/clashofempir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국시대 이미지
제국시대 이미지
제국시대 코스프레
모델 이미지
제국시대 코스프레 모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