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기간 특별 오픈 한 킹덤 온라인, 게이머 호응도 UP

부산 벡스코에서 오는 11월 17일까지 진행되는 게임쇼 지스타2013을 맞아 특별 오픈을 실시한 노아시스템의 신작 MMORPG 킹덤온라인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노아시스템은 지스타 기간 중 매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킹덤 온라인의 특별 오픈을 진행 중이다.

또한 단순히 게임을 공개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게이머들이 좀 더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경험치를 200% 제공하고 있어 게이머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다. 특히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 당시 게임을 즐기지 못 한 이들이 몰려들며 킹덤 온라인 속 세계는 더욱 북적이는 모습을 보이며 활기를 띄고 있다.

킹덤 온라인은 캐릭터 컨트롤은 물론 부대를 조작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는 병영전, 군단전 콘텐츠 등의 전투 콘텐츠를 강점으로 내세운 게임. 여기에 마치 웹게임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살려 유저 개개인의 영지를 관리하고 자원을 생산할 수 있어 기존 MMORPG에서는 찾지 못 한 재미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킹덤 온라인의 특별 오픈을 맞이한 게이머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게이머들은 "진심 빠지면 못 나오겠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게임을 했다", "정식서비스를 빨리 시작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킹덤 온라인의 특별 오픈 기간에 참가한 게이머는 '갤노트3를 위해 싸워라'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 노트3, LG G 플렉스 등의 푸짐한 상품을 얻을 수 있다.

특별 오픈 기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이들은 10, 20, 3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쿠폰 5장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병영전에서 승리할 시에는 쿠폰 1장이 주어지며, 요새화 영토를 점령하면 군단원 모두에게 쿠폰 7장, 점령지화 영토를 점령하면 군단원 모두에게 쿠폰 5장이 지급된다.

아울러 사냥을 통해 랜덤하게 쿠폰을 1장씩 입수할 수 있으며, 쿠폰 보유 랭킹은 매일 한 번씩 갱신되어 공개된다.

'싸워라' 쿠폰을 가장 많이 수집한 게이머에게는 갤럭시 노트3가 선물로 주어지며, 2등에게는 LG G플렉스, 3등에게는 아이폰5S가 제공된다.

또한 4등~10등에게는 문화상품권 5만원 권, 11등~30등에게는 문화상품권 2만원 권, 31등~50등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킹덤 온라인 게시판에 게임에 대한 소감과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킹덤온라인 홈페이지(http://kingdomonline.co.kr/news/notice/view.king?idx=56)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킹덤온라인 지스타 특별오픈
킹덤온라인 지스타 특별오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