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 첫 대규모 업데이트 '조우' 공개

NHN엔터테인먼트(사장 이은상)는 폴리곤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아스타'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조우'를 추가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달 21일 정식서비스 이후 진행되는 첫 대규모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만큼 방대하고 강력한 콘텐츠로 준비됐다.

먼저, 만렙이 50레벨로 상향되며, 최대 10인까지 플레이 할 수 있는 광기의 투기장, 건욱건왕의 제단 등 고난이도의 신규 레이드 던전 및 가장 높은 등급의 아이템이 선보인다.

또한, 진영간 대전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는 사천과 무경 등의 RvR 지역이 처음으로 공개되며, 진영간 필드전투를 즐길 수 있는 분쟁지역 협동 임무도 추가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9일부터 12월 9일까지 '아,스타킹!' 이벤트를 진행하고 가장 빨리 만렙에 도달한 캐릭터, 직업 전장 입장 횟수가 많은 캐릭터 등 총 5개 캐릭터 부문의 각 1위를 달성한 이용자에게 마운틴 돔텐트, 하이브리드 자전거, 순금 골드바(1.875g) 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다음달 12일까지는 5레벨 이상 이용자들에게 자동으로 주어지는 윤회의 조각 퀘스트를 통해 확보하는 윤회의 조각 수에 따라 속도를 170% 증대시키는 노을깃털 극락조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윤회의 조각을 찾아주세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규 이용자 대상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3일까지 1시간 플레이 후 11 레벨을 달성하면, 100명에게 양방언이 음악감독을 맡아 화제가 된 아스타 OST와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1111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폴리곤게임즈의 김도훈 부사장은 "처음으로 공개되는 아스타의 핵심콘텐츠인 RvR 시스템과 50레벨로 상향된 만렙까지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이번 조우 업데이트는 이용자들과의 첫 만남에 있어 강한 인상을 남길 것"이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내년 2월까지 대규모 업데이트를 월 단위로 제공하여 최선을 다해 서비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 참여 안내는 홈페이지(http://asta.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스타 조우 업데이트
아스타 조우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