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 송승헌 특별출연 TCG '맹장' 신규 서버 오픈

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TCG '맹장 - 전설의 서막'(이하 '맹장')에 신규 서버 '군웅할거'를 오픈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지난 11월 1일 티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맹장'은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서비스 20일만에 다운로드 20만 건을 돌파 했다.

레쿠코리아는 신규서버 '군웅할거'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게임에서 선호하는 장수의 스크린샷과 좋아하는 이유를 간략히 적어 공식카페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 원보, 게임아이템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신규 서버에서 캐릭터 생성시 500원보와 경험치 팬더3장, 재물원숭이 3장, 황금상자를 지급하고, 매일밤 10시~12시에 전장을 클리어 하는 게이머에게는 경험치 150% 혜택을 준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맹장은 기존 TCG와는 차별화된 게임성과 안정된 서버 운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신규 서버를 추가하게 되었다"며 "또한 게이머분들의 불편하신 사항을 시원하게 해결 하기 위해 고객 서비스 활동을 더욱 강화할 것을 약속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쿠코리아 카페(http://bit.ly/1ecK8j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쿠코리아 맹장: 전설의 서막
이미지
레쿠코리아 맹장: 전설의 서막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