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 매니저 2014' 한글판, 22일 정식 발매

SEGA 퍼블리싱 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풋볼 매니저' 시리즈의 최신작 '풋볼 매니저 2014'의 한글화 버전을 오는 22일 발매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풋볼 매니저 2014'의 주요 변화는 매치 엔진의 광범위한 향상, 전술 시스템의 재설계로 인한 전략적 재미의 강화, 보다 풍부해진 경영진, 선수, 스탭, 언론과의 상호 작용, 더욱 현실적인 협상을 위한 이적 모듈의 개조, 이적센터, 새 소식, 훈련 정보 페이지를 포함한 주요 영역의 인터페이스 개선, 간소화된 감독 활동을 위한 모드인 풋볼 매니저 클래식의 진화 등이 있다.

특히, '클라우드 저장'의 도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게이머의 감독 커리어를 이어나갈 수 있게된 것도 큰 특징 중 하나다. 이외에도 선수 추천서, 재정적 페어 플레이와 실제 축구 세계에서 사용되는 언어 적용 등을 포함한 1,000개 이상의 새로운 기능이 추가돼 더욱 현실적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의 세계를 선사한다.

'풋볼 매니저 2014'는 11월 22일부터 오픈 마켓, 국내 대형 쇼핑몰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sega-spk.co.kr/cms/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fm2014 패키지 스크린샷
fm2014 패키지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