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신기행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 게임 신기행에 대규모 업데이트 '월화의 그림자'를 추가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1일(목)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월화의 그림자 업데이트는 그 동안 공식홈페이지와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접수된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시킨 대규모 컨텐츠 추가 작업으로 금화교역소, 천명시스템, 결혼시스템, 주선탑지궁파티던전, 개인PvP전장, 천공나무시스템 등 신규 컨텐츠를 도입하였다.
또한 던전 6종, 맵 2종, 스킬 및 장비의 확장은 물론 선인의 레벨을 기존 60에서 최고 70레벨로 상향조정하였고, 중화호법입침 보스 추가, 전체 인공지능 및 인터페이스 개선, 자동사냥 기능을 향상시켜 이용자들이 더욱더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100만 다운로드 달성은 고객님들께서 보내 주신 사랑 덕분에 이룰 수 있는 성과였다"며, "이번 월화의 그림자 업데이트와 더불어 향후에도 고객님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m.sgh.efuneu.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