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퐁퐁퐁, 신규 미니게임 '피구퐁' 업데이트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다함께 퐁퐁퐁'에 34번째 신규게임 피구퐁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피구퐁은 공을 던져 강아지 캐릭터를 맞추는 방식으로 당구의 쿠션처럼 반사각을 이용해 한 번에 여러 강아지들을 맞히면 고득점을 얻는 미니게임이다.
이용자는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공을 날릴 수 있고 목표로 하는 강아지를 맞히면 반사각으로 공이 튕겨져 나와 다른 강아지들도 맞힐 수 있다.
이 게임은 건너편 고양이에게 공을 보내 공격을 할 수 있으며, 강아지 캐릭터를 맞히지 못하거나 흰색의 겁쟁이 강아지를 맞히면 실수(Miss)가 발생해 콤보가 깨지므로 정확성이 요구된다.
플레이 도중 갑옷을 입은 슈퍼개가 등장하는데, 이 캐릭터는 여러 번을 맞춰야 물리칠 수 있다. 또, 피구퐁에서 콤보가 쌓이면 불꽃슛을 던질 수 있으며, 불꽃슛이 발동되면 주위의 강아지들을 모두 맞힐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피구퐁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펫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급펫 뽑기의 3성 펫과 4성 펫 획득 확률이 2배 상승되며 10회 이상 펫 합성을 시도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3성 펫 1개를 지급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최근 다함께 퐁퐁퐁은 야구, 농구, 축구 등 인기 스포츠를 소재로 한 미니게임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스포츠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소재 발굴로 늘 신선하고 즐거운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