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라이트닝리턴즈 한글판 출시기념 게이머 이벤트 실시

파이널판타지 시리즈의 브랜드 메니저 하시모토 신지와 파이널판타지 라이트닝시리즈의 메인 개발자 토리야마 모토무가 직접 국내 게이머들과 함께하는 이벤트가 금일(22일) 서울 용산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됐다.

라이트닝
라이트닝

이번 행사는 '라이트닝리턴즈 파이널판타지13'(이하 라이트닝리턴즈)의 한글화 발매를 기념해 진행됐으며, 현장에서 배포된 입장 번호표를 수렴한 약 100여 명의 게이머들이 참여했으며, 현장에 입장하지 못한 게이머들을 위해 현장 생중계가 온라인을 통해 방영됐다.

이날 행사장을 찾은 하시모토 신지 매니저는 "이렇게 많은 게이머 여러분이 참여해 주셔서 매우 놀랐으며, 한국과 일본 동시에 게임을 발매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계속 동시발매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해 게이머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흥하겠다"라고 말해 현장을 찾은 게이머들에게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라이트닝
라이트닝

이어지는 시간에는 라이트닝시리즈의 메인개발자 토리아야 모토무가 게이머들에게 게임을 소개하는 시간이 이어졌으며, 게임을 직접 시연하며 게임의 전투시스템, 스타일 체인지 시스템 등을 선보이는 등 현장을 방문한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라이트닝리턴즈의 현장판매가 진행됐으며, 용산에 위치한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에서 '라이트닝리턴즈 듀얼쇼크 에디션 번들팩'을 구매하는 게이머에게 PSN 1만 원 권이 증정되는 이벤트가 진행돼 게이머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라이트닝
라이트닝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