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모사 느낌 아니까~', 개콘 개그맨들 '성대모사의 달인' 지원사격
코코엔터테인먼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엔터테인먼트 어플리케이션 '성대모사의 달인'에 김준호, 김준현, 김지민 등 인기 개그맨들의 유행어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성대모사의 달인'은 최신 유행어를 이용자가 직접 녹음하면 음성인식 시스템을 통해 성대모사 점수를 알려주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김준현, 김대희, 김원효, 양상국, 박지선 등 코코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개그맨들이 음성 녹음에 참여해 큰 화재가 된 바 있다.
특히, KBS 2TV에서 방영중인 개그콘서트에서 '뿜 엔터테인먼트'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김지민과 김준호는 "느낌 아니까~", "케어해 주자나~" 등의 유행어를 직접 녹음해 더욱 생생한 성대모사 대결을 지원할 예정이다.
코코엔터테인먼트 콘텐츠부문 대표 김준호는 "'성대모사의 달인'은 최신 유행어를 성대모사 하면 얼마나 비슷한지 점수까지 매겨주는 신개념 어플리케이션이다"라며, "모두 성대모사의 달인이 되길 바라잖아~ 지금 깔아주잖아~"라며 자신의 의견을 밝혔다.
코코엔터테인먼트의 '성대모사의 달인'은 T스토어(www.tstore.c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오는 12월 초 구글플레이에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