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혼, 서비스 8주년 기념 특별 상점 오픈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 게임 '귀혼'의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월 2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서비스 8주년을 맞아 이벤트 기간 동안만 특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8주년 아이템 상점이 오픈 된다. 게이머는 게임 접속 및 몬스터 사냥, 출석 체크 또는 매일 오후 6시 40분 게임 내 청음관 지역에서 진행되는 무리 맺기 이벤트에 참여해 성공할 경우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8주년 기념 주화를 얻을 수 있다.

기념주화 50개를 모아 이벤트NPC(보조캐릭터)에게 가져가면 쿠폰 주머니로 교환할 수 있으며, 쿠폰을 사용하면 이벤트 기간에만 구매할 수 있는 체력, 방어력, 공격력, 마공력, 경험치 상승 등 다양한 혜택의 아이템 주머니 9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채팅창에서 '귀혼 8주년 축하해요', '귀혼 8주년 사랑해요', '귀혼이여 영원하라' 등의 축하 문구를 입력하면, 문구에 따라 공격력, 마공력, 방어력 등이 상승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망부석 기념초를 모아 게임 내 망부석에 기부하면 경험치 상승 효과가 주어진다.

이 외에도 이벤트NPC를 찾아가면 퀘스트를 통해 8주년 니코무기, 8주년 망토 등의 8주년 기념 특별 세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방어력, 체력, 귀력, 공격력 등이 상승하는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귀혼 개발총괄 이창석 실장은 "귀혼이 장수 게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난 8년간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회원분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이번 겨울방학 시즌에는 신규 캐릭터 군사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귀혼 8주년 이벤트
귀혼 8주년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