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히어로, 동남아에서도 인기 열풍

지난 달 24일 글로벌 런칭을 시작한 헬로히어로가 해외에서도 인기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핀콘의 발표에 따르면 글로벌 런칭 한달만에 아이튠즈 다운로드 기준 대만 전체 게임 순위 최고 2위, 홍콩 최고 순위 3위 및 태국 롤플레잉 게임 최고 순위 1위를 달성했으며, 특히, 대만과 홍콩의 경우, 구글플레이 게임 순위도 각각 2위와 4위를 기록한 바 있다.

헬로히어로는 대만, 태국, 홍콩, 필리핀, 싱가폴 등 동남아 5개국과 러시아 아이튠즈 메인페이지에 소개되면서 그 인기는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공식 영문 페이스북(Facebook.com/HelloHeroGame)도 글로벌 런칭 후 한 달이 채 되지 않은 이달 15일 5만 라이크를 달성한 후 일주일 만인 22일 10만 라이크를 기록하였으며, 27일 현재 7만명 이상이 대화에 참여할 정도로 헬로히어로 영문 페이스북은 활성화되어 있다.

이러한 해외 게임 유저들의 성원에 의미 있는 보답을 하는 차원에서 핀콘은 지난 15일 해외 수익금 전체를 필리핀 태풍 피해자들을 위한 기금에 기부한바 있다.

핀콘의 유충길 대표는 "예상보다 빠른 반응에 기쁘다. 게임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모색 중"이라며, "북미 지역에서도 주요 게임 리뷰 사이트에 게임 소개 및 긍정적인 리뷰가 70건 이상이며, 현재도 리뷰가 계속 올라오고 있는 상황이다. 다음달 페이스북용 헬로히어로를 소개하며 본격적인 북미 공략 마케팅을 실시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헬로히어로 영어 버전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마켓에서 다운받을 수 있고, 페이스북에서는 추후 다운받을 수 있다. 아울러, 페란트 감독이 제작한 헬로히어로 트레일러는 페이스북(Facebook.com/HelloHeroGame)과 트위터(twitter.com/hellohero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헬로히어로 이미지
헬로히어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