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애쉬바쿰, 신규 시스템 추가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에 1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시스템 추가로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는 한편 콘텐츠 리뉴얼을 통해 이용자들이 더욱 편리한 환경에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마석상점이 추가됐으며, 게이머는 이를 통해 퀘스트나 전투 중에 습득한 마석으로 아이템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쉽게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검색 기능이 추가돼 친구 추가, 차단, 동맹 가입 등을 진행 할 시 특정 키워드를 통해서도 쉽게 찾을 수 있게 됐다. 또한, 튜토리얼 종료 후 제공되는 각 직업별 최대 용병 수가 50명에서 직업별 각 20명씩 총 100명이 지급되도록 상향 조정됐다.
더불어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련장에서 용병 정보를 안내하는 창이 추가되는 것을 비롯해 같은 국가 내 캠프 건설 중일 때나 자원 보관량을 넘을 경우 안내 메시지가 출력되도록 변경됐다.
그라비티 박현철 대표이사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시스템뿐만 아니라 보다 편리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초점을 뒀다"며, "새롭게 변화된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에서 색다른 재미를 찾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