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건설, '눈사람 일병과 함께하는 겨울 이벤트' 실시

이노게임스코리아(대표 마이클질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제국건설에 겨울을 맞아 오는 12월 1일부터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내년 1월 2일까지 진행되는 '눈사람 일병과 함께하는 겨울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에 '눈사람 일병'의 퀘스트가 생성 되고 게이머들은 매일 하루 한 개의 퀘스트를 받게 된다.

이번 이벤트에는 일일 퀘스트와 보너스 퀘스트를 포함하여 총 33개의 퀘스트가 준비 되어있으며, 광내기, 행복도 높이기, 친구에게 친근한 메시지 보내기 등 이웃들과의 협력을 통해 완료하는 퀘스트가 많아 친구들과 함께 퀘스트를 클리어 해나가는 재미가 더해진다.

또한 일정 횟수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과자공장, 크리스마스 트리, 통나무 집, 루돌프 목장, 스노우 볼 등 겨울 특별 한정 아이템 9종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아울러 이노게임스는 겨울상점 방문 시 매일 10개의 '별사탕'을 지급한다. ‘별사탕’은 겨울상점의 선물상자 구입에 사용 할 수 있다. 선물상자 안에는 상위시대 유닛, 메달, 다이아몬드, 청사진, 연구포인트 등의 상품이 랜덤으로 포함된다

'눈사람 일병과 함께하는 겨울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국건설' 카페(http://cafe.naver.com/zegu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국건설
제국건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