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기체 및 정규 리그 추가' 격추왕, 대규모 업데이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실시간 비행 FPS '격추왕:창공의 지배자 for Kakao'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위메이드 자회사 바나나피쉬(Bananafish)에서 개발한 실시간 비행 FPS 게임 '격추왕:창공의 지배자 for Kakao'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정규 리그, 신규 기체 및 무기, 격납고 리뉴얼 등의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공개했다.

게임의 정규 리그는 이용자끼리 실력을 겨뤄 최상위 등급으로 진출해 나가는 방식으로, 루키부터 주니어, 시니어, 베테랑, 에이스까지 총 5개의 등급이 존재한다. 정규 리그 최상위 등급인 '에이스 리그'에서 1등을 차지한 이용자에게는 특별 제작된 '로얄 스타 SS', 2등에게는 '스노우 자이언트 SS'가 보상으로 주어지며, 3위부터 100위까지의 이용자에게는 훈장과 게임골드가 차등 지급된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밸런스형 기체 '뉴포트 B'와 '커티호크 A', SS등급의 '코르세어 SS', '스핏에어 SS', '피에스타 울프 SS' 총 5종의 신규 기체와 유탄 발사기 '켈베로스 런처'가 공개됐다. 또한, 격납고가 새 단장을 통해 게임에 등장하는 기체의 정보와 무기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개선했다.

격추왕:창공의 지배자 for Kakao는 대규모 업데이트 및 정규 리그 개최를 기념해 '3.6.9 이벤트'를 28일부터 12월 2일까지 진행하며, 12월 2일까지 인터넷 곳곳에 숨겨져 있는 쿠폰 번호를 찾는 '숨은 격추왕 쿠폰 찾기'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격추왕메인이미지
격추왕메인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