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쎈온라인 체널링 서비스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쎈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쎈온라인은 국가전, 서버전 등의 대규모 PvP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전투 시스템과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온라인게임이다.
이와 함께 엠게임은 이번 쎈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2월 2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해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에게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제공되며, 신규 회원 가입 후 이용 약관에 동의하면 추첨을 통한 400명에게 5천 원 상당의 엠캐시가 선물된다.
또한, 20레벨, 30레벨, 40레벨, 50레벨 등 각 구간의 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무기강화패키지, 무기강화석 등 아이템이 전달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쎈온라인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면 접속일 수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엠게임 퍼블리싱사업실의 이명근 실장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전쟁에 특화된 쎈온라인만의 재미를 엠게임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라며, “게임도 즐기시고 이번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많은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쎈온라인 홈페이지(http://ssen.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