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 '서유리의 카드깡 방송' 2탄 실시한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 / 이하 엔트리브)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시뮬레이션 온라인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에 '2013년 선수카드' 출시를 기념한 인기 성우 '서유리의 카드깡 방송' 2탄을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카드깡 방송'은 서유리가 게임 운영자 매표소와 함께 직접 게임을 플레이 하며, 원하는 선수카드(위시카드)를 획득할 때까지 카드를 사서 뒤집는 일명 ‘카드깡’ 이벤트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지난 10월 방영 이후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중간에 ‘작전카드’를 사용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는 '서유리의 카드깡' 2탄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서유리가 첫 번째로 획득한 선수카드의 코스트와 동일하게 ‘구단팩 프리미엄’을 지급하고, 위시카드가 획득되는 수에 따라 인기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번 '서유리의 카드깡 방송' 2탄은 금일 오후 8시에 방영될 예정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매니저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야구 매니자ㅓ
프로야구 매니자ㅓ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