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만 제노니안이여 응답하라 '제노니아 온라인' 사전 예악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의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MORPG '제노니아 온라인 for Kakao'(이하 '제노니아 온라인')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제노니아온라인'은 그동안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끈 '제노니아' 시리즈가 최초로 온라인으로 선보여지는 작품으로 전작에서 이어지는 스토리와 게임빌이 RPG시장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더해 카카오 버전으로 이달 중순경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전작이 기록한 다운로드 흥행치를 의미하는 '1,000만 제노니안의 응답'이라는 타이틀로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사전 예약 기간 중 참가자들은 사전 예약 신청과 함께 친구 추천, 에피소드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와함께 게임 머니, 아이템은 물론 추첨을 통해 고급 휴대폰 충전기 등도 선물로 주어지며, 동영상과 일러스트로 꾸며진 '제노니아 시리즈'의 캐릭터들이 전하는 새 콘텐츠와 시스템 소개는 이색적인 볼거리로 주목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제노니아 온라인'의 사전 예약 이벤트는 게임빌 홈페이지(http://www.gamev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노니아 온라인 사전 예약 이미지
제노니아 온라인 사전 예약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