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 달라진 '그랜드체이스', 시즌5로 새출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KOG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대전 온라인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시즌5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시즌5에서는 '그랜드체이스'의 핵심 게임성인 컨트롤을 통한 액션에서 느껴지는 재미를 되살리는데 중점을 두고 캐릭터, 각종 시스템 등 게임 전반에 걸쳐 대대적인 개편이 진행됐으며, 던전 내 출현하는 몬스터의 모션, 능력치, 패턴 등을 조정하고 몬스터에게 주는 데미지를 좀 더 잘 보이고 세련되게 개선해 던전 플레이 시 컨트롤의 재미와 액션의 쾌감을 극대화시켰다.
특히 이용자들의 가장 많은 요구사항이었던 캐릭터간 난이도 격차를 줄여 캐릭터들의 효율성을 높이고, 기존에 공용으로 사용되던 아이템과 시스템을 캐릭터 별로 관리할 수 있도록 분리해 인벤토리 부족현상을 해소했다.
이와 함께 던전의 위치와 동선을 더욱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월드맵의 이미지를 수정하고, 자신의 실력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결과창에 던전 클리어 최고기록 및 데미지 기록을 추가하는 등 게이머들의 편의성과 몰입감을 위한 개선도 이뤄졌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그랜드체이스'만의 차별화된 액션 컨트롤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게이머 분들의 소중한 의견 귀담아 듣고 잘 반영해서 '그랜드체이스' 고유의 재미를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그랜드체이스 시즌5 시작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최대 1만 포인트가 들어있는 선물상자를 지급하는 'VP랜덤상자 이벤트',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편의점 모바일 쿠폰을 지급하는 '편의점 간식 4대 천왕 이벤트', 게임 접속 및 출석 시 마다 지급되는 코인을 모아 시즌5 한정판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한정판 아이템을 가져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체이스' 홈페이지(http://chas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