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이 된 어쌔신!, '어쌔신크리드4: 블랙 플래그' 예약 판매 실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해 오는 17일 정식 발매되는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의 런칭과 발맞춰 잠입 액션게임 '어쌔신크리드4: 블랙 플래그'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는 전작의 주인공 '코너 켄웨이'의 조부, '에드워드 켄웨이'의 해적으로서의 삶과 암살자로써의 활약을 그린 액션 게임으로, 육상과 해상, 해저 등을 무대로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액션게임이다.

또한, 차세대 게임기 PS4의 기능을 최대한 살린 뛰어난 그래픽효과와 바람의 세기에 따라서 비가 내리는 각도가 달라지며, 질감을 살린 안개 효과 등 다양한 물리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의 예약판매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아이템 '신비한 보물', '서인도의 자부심', '조난자의 보상', '켄웨이 선장의 유산'과 '어쌔신 크리드3 리버레이션'의 주인공 '아블린'이 등장하는 60분 분량의 스토리 미션이 예약특전으로 제공된다.

특히, PS3 용 "어쌔신크리드4: 블랙 플래그"에 동봉된 PS4 업그레이드 코드는 이번에 발매하는 영문판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추후 발매 예정인 한글판에만 적용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쌔신크리드
어쌔신크리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