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오브스톰',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정식시즌' 실시한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정식시즌'을 실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 '정식시즌'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스킨 시스템'과 '시즌제 랭킹전', '실시간 거래소'가 추가된다. 특히 스킨 시스템의 경우 게임머니로 스킨을 따로 구매할 수 있어 현금으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기존 게임들과 차별성을 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영웅의 일러스트 느낌을 게임 내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카툰 렌더링 옵션이 추가되어 더욱 역동적인 액션과 영웅의 식별도가 높아지는 등의 다양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PC방 혜택도 대폭 강화된다. '에이지오브스톰' 전용 PC방을 이용하는 게이머들은 모든 영웅과 스킨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경험치 2배 보상과 이벤트 코인 추가 지급 등 다양한 혜택도 더해진다.
더불어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게이머와 휴면 게이머가 캐릭터를 생성하거나, 복귀 첫 접속을 하면 1만 군자금을 지급하고, 이후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레어급 아이템과 영웅 스킨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랭킹전에서 승리하는 게이머에게도 군자금과 영웅 스킨이 주어지며, 게임을 플레이 해 무기 변경권을 획득한 게이머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영웅 스킨 일러스트가 들어간 카드형 USB가 증정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지오브스톰' 홈페이지(http://ao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