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 온라인, 신규 캐릭터 '글래디에이터' 추가
이스트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카발온라인'에 신규 캐릭터 글래디에이터를 추가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7번째로 추가된 신규 캐릭터 글래디에이터는 적에 대한 엄청난 분노인 '격노'라는 독특한 자원을 활용하여 전투를 펼치는 캐릭터이다. 아머 방어구를 사용하며, 검의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무기인 차크람을 이용하여 근거리는 물론, 원거리 공격도 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의 등장뿐만 아니라 새로운 시스템도 추가된다. 신규 혼돈 시리즈 아이템 전용 강화 시스템인 혼돈 강화 시스템이 도입되며, 탈 것 아이템인 바이크의 극한 강화 시스템도 함께 선보인다. 플레이어들은 바이크 극한 강화 시스템을 통해 추가 옵션이 생성된 바이크를 소유할 수 있으며, 보유한 바이크의 강화가 +15일 경우 극한 강화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업데이트 안내 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컨텐츠 3:3 미션배틀 망향의 숲이 공개됐다. 대전 액션과 공성전이 결합된 콘텐츠인 망향의 숲은 MMORPG인 카발 온라인에서 육성한 캐릭터로 AOS 형태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카발 온라인의 기존 콘텐츠인 1:1 미션배틀의 새로운 래더 시즌과 함께 2014년 1월 공개할 예정이다.
카발 온라인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글래디에이터 레벨업!, 레벨업! 지금이 기회, 퍼즐 조각을 모아라! 등 총 3종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본부 민영환 부사장은 "신규 캐릭터는 약 1년간 준비해 온 대형 프로젝트이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캐릭터를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며 "또한 내년에 공개하게 될 새로운 시도의 콘텐츠, 3:3 미션배틀 망향의 숲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카발 온라인 홈페이지(www.caba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