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크리스마스는 '몬스터 길들이기' 크리스마스 축제와 함께 하세요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몬스터길들이기'의 크리스마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250여 종의 개성 넘치는 몬스터 수집과 성장, 모험지역 등 다양한 RPG 요소를 자동 전투로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크리스마스 모험지역 3종과 크리스마스 몬스터 5종이 공개됐다. 오는 12월 25일까지 한시적으로 열리는 크리스마스 모험지역은 쉬움, 보통, 어려움의 3단계로 나뉘어지며 모험 성공 시 '메리', '크리스', '마스', '해피', '뉴이어' 등 크리스마스 몬스터 5종 및 크리스마스 전용 장비 8종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하얀 눈과 크리스마스 트리 등으로 크리스마스의 느낌이 물씬 풍기도록 게임 메인 화면이 새 단장됐으며. 산타복을 입은 미나 캐릭터로 앱 아이콘도 변경됐다.

넷마블은 이번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먼저 12월 12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모험지역에서 획득한 크리스마스 몬스터 수에 따라 2~6성 장비 뽑기권, 열쇠 10개, 2~4성 몬스터 뽑기권 등을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몬스터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전용 미션 성공 시 미션별로 크리스마스 몬스터 및 장비가 들어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몬스터 뽑기권, 보성 등을 지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콘텐츠가 '몬스터 길들이기' 이용자분 들에게 즐거운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넷마블과 개발진 모두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몬스터 길들이기'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만끽하시고 이 기간에만 공개하는 한정 아이템들도 꼭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길들이기 이미지
몬스터길들이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