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쿠한 그녀가 온다! 마비노기, 하츠네 미쿠와 프로모션 진행
넥슨(대표 서민)은 일본 크립톤 퓨처 미디어와 제휴를 맺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일본의 인기 보컬 시리즈 '하츠네 미쿠'와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하츠네 미쿠, 마비노기를 만나다'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하츠네 미쿠'를 비롯해 '카이토', '카가미네 린', '카가미네 렌' 등 4명의 캐릭터 보컬 시리즈 한정 의상 쇼핑백이 판매된다. 특히, 이번에 판매되는 쇼핑백은 등장한 패션, 헤드폰, 머리띠 등의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제스쳐 역시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특정 던전에서 열리는 다양한 퀘스트를 완수하면 각 캐릭터 별로 '2차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고, '하츠네 미쿠'타이틀은 공격력의 증가를, '카이토'는 마법의 능력을, '카가미네 린'은 보호능력을, '카가미네 렌'은 크리티컬 능력의 증가를 키워주는 등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미쿠 미쿠 말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일정 시간 게임을 플레이 할 경우 '미쿠 카운터 아이템'을 제공하고, 이를 사용해 말판을 이동해 종점에 도달한 게이머에게 '개인상점용 제휴 전용 가방' 및 '팬 티셔츠'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홈페이지(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