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에피소드4 '불신자들의 낙원'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의 겨울 업데이트 에피소드4 '불신자들의 낙원'을 실시하고, 캐릭터 밸런싱, 시즌1 스토리, 전투 개편 등의 내용을 담은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시즌2 최종장 에피소드4 '불신자들의 낙원'은 기존 에피소드들과 다른 레이드 위주의 맵으로 구성됐으며, '불타는 신전', '율케스', '라바사트', ' 크로우 크루아흐' 등의 지역을 중심으로 긴박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특히, 에피소드4의 레이드 전투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의 실감나는 액션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떨어지는 화산탄, 보스의 분신, 보조 무기 등 주변 환경을 이용한 다양한 변수가 추가된다. 더불어 캐릭터, 시즌1 스토리와 전투가 개편돼 이동기가 부족한 피오나는 신규 스킬 '방패 질주'를 통해 이동 범주가 보다 넓어졌으며, 타운트와 롱해머 스킬이 강화되는 등 직업별 능력치가 조정된다.
아울러 캐릭터의 쉬운 성장을 위해 시즌1 스토리의 일부가 개편되고 일반 전투의 길이가 대폭 줄어들어 보스 몬스터까지 도달하는 과정이 단축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1월 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서버 내 게이머들이 함께 특정 목표를 완성하면 신규장비 제작 재료, 'AP 캡슐' 등이 들어 있는 '안누빈 보물상자'를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중 일일 신규 레이드 출항 횟수를 1회 추가 지원한다.
더불어 보스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마비노기 영웅전 아트북, 애완동물 '포레스트 그렘린', '장비+15 강화 교환 쿠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롤렛쿠폰'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특정 시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공유 소지품함', '장비+15 강화 교환 쿠폰', '무제한 이너아머 자유 교환 쿠폰', '홈VVIP 서비스' 등의 아이템과 '피로도 무제한', '무제한 부활'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골드타임 이벤트'를 금일부터 오는 1월 19일까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영전 홈페이지(heroe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