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코팡, 신규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 실시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이은상)은 트리노드(대표 김준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퍼즐 게임 '포코팡'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포코팡'을 10회 플레이하면 뽑기를 통해 무료 아이템을 제공하며, 친구 동물 불러오기에서 최강 동물을 재소환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팡팡 터지는 터지는 통쾌함도 더욱 커진다. 블록을 7개 연결하면 슈퍼 폭탄이 생기는 '폭탄 파워업' 아이템과 4종 체리 아이템을 할인된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는 'ALL 아이템'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는 16일에는 다이아몬드 선물하기 기능 추가도 예정돼 있다.
이와함께 이용자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들도 개선됐다. 스페셜 아이템을 사용할 때, 실수로 사용되지 않도록 확인창이 추가됐으며, 친구 동물 소환 후 클로버를 보내는 창이 보기 쉽게 변했다. 동물 뽑기 화면에서는 강화 효과와 연속 뽑기 버튼이 추가됐으며, 레인보우 아이템이 더블 레인보우로 업그레이드 되는 등 더욱 쾌적한 플레이 환경 제공을 위해 세세한 부분들까지 개선작업이 이뤄졌다.
한편,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접속만 하면 지정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13일에는 시간 증가 아이템과 레인보우 아이템을 각각 3개씩 제공하며, 14일에는 클로버 10개, 15일에는 체리 10,000개를 지급한다. 또한, 16일에는 시간 증가, 레인보우, 블록 제거, 친구 동물 소환 아이템을 각각 3개씩 제공하며, 17일에는 다이아몬드 5개가 지급될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 정우진 사업센터장은 "이용자들의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쉴 틈 없이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해 나가고 있다"며 "새로운 즐거움과 함께, 이용자 편의를 위한 디테일한 기능 개선 등으로 어제보다 오늘 더 재미있고 쾌적한 포코팡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서비스를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코팡' 카페(http://cafe.naver.com/pokopan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