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드2' PVP 최강자 뽑는 '아크로드 결정전' 추가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아크로드2'에 PVP 전장 콘텐츠인 '아크로드 결정전'을 추가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아크로드 결정전은 각 서버 별로 상위 60명의 회원들이 참가해 게임의 최강자를 결정하는 최종 PvP 콘텐츠다. 아크로드 결정전의 참가자격은 대규모 전장에서 얻을 수 있는 아크로드 포인트의 누적점수로 결정된다. 공식 홈페이지 내 상황실 게시판에서는 매주 갱신되는 아크로드 포인트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아크로드의 칭호를 얻은 게이머에게는 절대적인 권한이 주어진다. 일반 장비보다 체력 및 마나를 빠르게 회복시키는 전용 갑주를 얻게 되고, 가장 빠른 탈 것 광휘의 익룡을 탈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공격력 및 방어력을 높이고 수호 몬스터 등을 소환할 수 있는 전용 스킬도 습득할 수 있다. 아크로드의 혜택은 1주간 계속 된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아바타에 감추기 옵션을 추가했으며, 회원들의 요청을 반영해 일부 퀘스트 및 보상도 추가했다.

웹젠의 정임호 사업팀장은 "이번 첫 아크로드 결정전에서의 승자에 한해 게임 캐시도 추가로 선물해 드릴 예정이다"며, "신규 종족 추가 등 다수의 콘텐츠가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크로드 결정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크로드2 홈페이지(http://archlord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크로드2 이미지
아크로드2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