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최강자를 가려라! '포켓몬스터 X, Y 메가대전' 이벤트 열려
금일(14일)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에서는 한국닌텐도에서 출시한 몬스터 배틀 게임 '포켓몬스터 X, Y'를 주제로 한 '포켓몬스터 X, Y 메가대전' 이벤트가 막을 올렸다.
이번 행사는 닌텐도3DS 전용 게임인 '포켓몬스터 X, Y'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된 행사다.
행사장인 롯데월드 로티로리 광장에는 행사 소식을 듣고 찾아온 게이머들과 주말을 맞아 가족, 연인들과 함께 롯데월드를 찾은 많은 사람들이 호기심을 갖고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했다.
이벤트의 메인 행사인 메가대전 토너먼트 대회는 메인 무대에서 예선전과 본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승자를 결정하며, 첫날인 14일에는 주니어/시니어 부문의 대회가 진행됐다.
또한 행사장 주변에서는 방문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 중이다.
먼저메인 무대 정면의 보조 무대에서는 게임에 등장하는 수수께끼의 조직 '플레어단'의 조직원과의 대결을 펼칠 수 있는 '플레어단에게 도전하라' 이벤트가 진행돼, 대결에서 승리한 게이머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증정됐다.
또한 자유 체험구역에서는 '포켓몬스터 X, Y'를 비롯한 닌텐도3DS용 주요 타이틀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기도 했다.
이 외에도 행사장 입구에는 '포켓몬스터 X, Y'의 초기 선택 포켓몬들의 대형 풍선이 서있어 이곳에서 사진을 찍는 방문객도 있었다.
한편 이번 행사는 15일까지 진행되며 15일의 메가대전 토너먼트 대회에서는 마스터 부문의 대회가 진행된다.
한국닌텐도의 한 관계자는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포켓몬스터 X, Y'의 게이머들께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게이머 분들의 즐거움을 위해 보다 다양한 행사로 '포켓몬스터 X, Y'를 사랑해주신 게이머들께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