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러너, 타잔 캐릭터 추가하고 겨울 시즌 공략

아프리카TV(대표 서수실)는 다음달 9일 개봉하는 영화 타잔 3D와 손잡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돼지러너 for Kakao에 타잔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돼지러너 for Kakao는 늑대의 먹이로부터 탈출한 돼지의 여정을 그린 게임으로, 각종 마켓의 인기 순위 석권과 함께, 미래창조과학부 주최 2013 대한민국 모바일앱 어워드, 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 이달의 우수게임 등을 수상하며 게임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탄생 100주년을 맞아 100% 모션캡쳐 3D 애니메이션으로 새롭게 탄생한 타잔을 아기자기한 돼지 캐릭터와 접목해 선보였으며, 오는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3레벨 이상을 달성하거나 카카오톡 친구 초대 등 특정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500장의 타잔 3D 영화 예매권을 선물하며, 타잔 3D의 오프라인 이벤트 현장에서 1만개에 달하는 돼지러너 for Kakao 캐릭터 딱지를 배부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명진 모바일게임사업본부장은 "저연령층 이용자들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게임과 영화가 만나 상호간의 시너지 효과가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가 겹친 최대 성수기를 맞아 큰 폭의 이용자 확대, 수익 증가와 같은 성과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돼지러너 타잔 이벤트
돼지러너 타잔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