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리니지'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메리 솔로 크리스마스'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이머들에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마법인형'과 '크리스마스 솔로 파티 초대장' 아이템이 각각 1개씩 지급된다.

게이머가 '마법인형'을 소환하고 15분간 유지하면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쿠키'와 '자음 블록'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ㅁㅌㅅㄹ'(모태솔로), 'ㅁㅈㅇ ㅅㄹㅂㄷ'(무적의 솔로부대)로 구성되어 있는 자음 블록을 모아 문장으로 완성시키면 오만의 탑 보스들을 소환할 수 있는 '영혼석' '극한의 무기/방어구'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담긴 선물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솔로 파티 초대장'을 가지고 기란 마을에 있는 NPC '민티스'와 대화하면 이벤트 전용 사냥터인 '솔로 타운'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이 곳에서 몬스터 '외로운 루돌프'를 사냥하면 체력(HP)를 회복시켜주는 '크리스마크 쿠키'를 얻을 수 있다. '솔로 타운'은 매일 40분간 이용할 수 있으며, PC방을 이용하는 게이머에게는 40분이 추가돼 총 80분 동안 사냥을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1실 이성구 실장은 "'리니지' 15주년 이벤트 중 마지막 이벤트인 '메리 솔로 크리스마스'를 통해 많은 게이머 분들이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한다"며 "다가오는 2014년에도 게이머 분들이 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 홈페이지(http://lineage.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 메리 솔로
크리스마스
리니지 메리 솔로 크리스마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