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온게임, '던전히어로' PC방 채널링 서비스 실시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한 액션 RPG '던전히어로'의 게임 채널링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23일부터 피카온게임을 통해 서비스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피카온게임은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라이브, 피카에어를 사용하는 전국 8,500여개 피카PC방, 하루 20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게임 채널링 플랫폼으로, 피카온게임에 가입한 회원은 차별화한 게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미디어웹은 '던전히어로' 게임 채널링 서비스 오픈에 맞춰 오는 23일부터 1월 16일까지 25일간 피카온 이용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한다.
먼저 피카온 계정으로 '던전히어로'의 캐릭터를 생성하기만 하면 스노우보드 코스튬과 보드용 고글, 안경, 경험치 100% 증가 물약 등이 포함된 5만원 상당의 '신영웅 패키지'를 게이머에게 지급한다.
또한 상품권, 영화예매권, PC방 무료 이용권, 기프티콘 등을 교환할 수 있는 '피카온 1,000마일리지'와 '던전히어로' 플레이 소감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피카온 계정으로 이벤트 기간내 30레벨, 40레벨, 50레벨을 달성하는 게이머에게 게임 아이템과 함께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던전히어로 전용 캐시, 아이패드 미니, 맵북 에어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박준범팀장은 "피카온게임은 '던전히어로'를 비롯 '구몽온라인' '프린스오브히어로' 등 12월에만 3개의 PC방 채널링 게임을 오픈했다"며 "내년 1월 중 '구검온라인' '사육신' 등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카온게임 홈페이지(http://game.pica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