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터치파이터 for Kakao' 토너먼트 시스템 도입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게임 터치파이터 for Kakao에 새롭게 토너먼트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터치파이터 for Kakao는 정통 대전 액션 장르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으로, 화려한 기술과 연속 콤보가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토너먼트는 캐릭터의 등급에 따라서 매칭이 되고, 특정 시간마다 진행되는 토너먼트를 경기에서 비슷한 등급의 이용자들끼리 랜덤으로 대결을 펼칠 수 있다.
단판 승부로 펼쳐지는 토너먼트에서 승리를 거두면, 결과에 따라 에그, 골드, 게임 내 소비 아이템 등을 차등적으로 지급받는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한정판매 크리스마스 의상을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의상은 S등급으로, 캐릭터 별 2종씩 총 24종의 신규 의상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최근 한 달간 접속 기록이 없는 휴면 이용자들이 다시 복귀할 경우, 크리스마스 의상을 무료로 선물하고, 친구 초대 이벤트도 더욱 다양해져, 초대 인원에 따라 골드(게임머니), 크리스마스 의상, 골드 에그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친구 리스트에서 No Score 이용자에게 하트 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1,000잼을 제공하고, 초대 인원에 따라 정기를 획득할 수 있는 에그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오는 22일에는 아프리카 TV에서 유명 BJ들이 숨겨진 고수들을 초빙해 나만의 노하우를 알려주는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3)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