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신규 랭킹 콘텐츠 '주간 그랑프리' 모드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싱 온라인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 순위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신규 랭킹 콘텐츠 '주간 그랑프리'를 금일(19일) 업데이트 했다.
'주간 그랑프리'는 게임 내에서 한 주 단위로 진행되는 '팀전' 방식의 대회로, 경기를 통해 획득한 '그랑프리 점수'를 기준으로 매주 게이머의 랭킹이 정해진다.'주간 그랑프리'에 참가한 게이머에게는'기본점수(1500점)'가 지급되고, 연승을 거둘 경우 가산점이 더해져 높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매 시즌 종료 시 '그랑프리 점수' 별로 게이머 등급을 총 다섯 단계(금메달, 은메달, 동메달, 프로, 연습생)로 나눠, 등급에 따라'실버 상자','블루 플랜트 상자'.'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21일 멀티 플레이를 특정횟수 이상 완료한 게이머 전원에게'넥슨 캐시'와'정형돈 캐릭터'를 선물하고, 21일부터 22일까지 접속자 전원에게'코인'을 지급한다. 또한, 21일 18시~22시, 22일 17시~22시에 게임을 즐긴 게이머에게 '루찌','RP'가 3배 추가 제공되는'핫(Hot) 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넥슨의 김진수 팀장은 “리그 시즌에만 운영됐던 그랑프리 콘텐츠를 이젠 항상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주간 그랑프리에 참여해 자신의 실력도 확인하고 푸짐한 보상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kar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