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와 함께 붕붕붕~ 넷마블, 인기 아이돌 '엑소' 홍보모델 발탁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지피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싱 모바일게임 '다함께 붕붕붕'의 홍보모델로 인기 아이돌 그룹 '엑소'를 선정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엑소'는 '늑대와 미녀', '으르렁' 등의 히트곡을 통해 정규 1집 앨범 판매량 100만 장을 판매한 바 있으며, '2013년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2013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2013년 최고의 인기를 누린 남성 그룹이다.
넷마블은 이번 '엑소' 홍보모델 발탁과 함께 '엑소 차량', '엑소 교복의상' 아이템을 공개하고, 교복 의상을 입은 '엑소' 멤버들을 게임 캐릭터로 등장시킬 예정이다.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친구초대 횟수에 따라 '엑소 차량' 및 교복의상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패딩점퍼', '사인CD' 등이 증정된다. 특히, 40명 이상 친구초대를 진행한 게이머 중 한 명을 추첨해 엑소와 함께 '다함께 붕붕붕' 광고를 찍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주어지는 퀴즈의 정답을 맞춘 게이머에게 '엑소 교복의상', 유료 콘텐츠 스타가 지급되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넷마블의 이정호 본부장은 "신나고 경쾌한 게임성으로 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다함께 붕붕붕'과 뛰어난 실력과 퍼포먼스로 국내 음악시장을 장악한 '엑소'의 만남은 서로에게 더 큰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엑소'와 함께 '다함께 붕붕붕'을 보다 신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함께 붕붕붕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_event/mobile/2013/1216/)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