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러거, '또래오래' 치킨 먹으면 선수 쿠폰 드려요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농협목우촌(대표 성병덕)의 치킨프랜차이즈 또래오래와 제휴를 맺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슬러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또래오래 치킨 구매 후 받은 행운권을 슬러거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기간은 오는 1월 30일까지다.

지급 받은 쿠폰은 월드 타자 및 투수, 올스타, 프로선수 드래프트권 등 고급 선수 아이템을 획득하는데 사용된다.

또한 행운권을 등록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맥 프로 레티나(3명), 삼성 스마트PC(5명), 목우촌 햄세트(200명), 또래오래 치킨 교환권(2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단, 행운권은 1일 3회까지 등록가능하며, 슬러거 아이템 교환은 1일 1회로 한정된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우진 사업팀장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또래오래 치킨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추운 겨울 슬러거와 함께 게임도 즐기고 선물도 받아가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제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슬러거 또래오래 치킨 제휴
이벤트
슬러거 또래오래 치킨 제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