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감성 충만 '랜드마크' 업데이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이용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랜드마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랜드마크'는 일반 조경물과 달리, 레벨을 키워 나갈 수 있는 신규 콘텐츠로 레벨이 상승함에 따라 외관이 더욱 수려해 지고, 청정도도 높아진다. '랜드마크'은 최대 레벨 10까지 달성할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나비정원'과 '공작부인 저택' 총 2가지가 먼저 공개됐다.

더불어 신규 생산 시설인 러스크 전문점과 생산 시 경험치 3%, 풍작 확률 4배 증가 능력을 가진 마을 주민 류의 신규 복장 '산타의 쉐프'가 추가됐으며, 2014년 1월 14일까지만 선보이는 겨울 한정 콘텐츠 7종이 공개됐다.

위메이드는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3가지로 구성된 이벤트를 24일부터 2014년 1월 14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새롭게 오픈한 러스크 전문점을 비롯하여 겨울 한정 전문점 2종 중 1개라도 건설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하트샵 조경물 '눈 장난하는 아이'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롤 케이크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 랜드마크와 랜덤 박스 '왓슨의 산책' 등 신규 업데이트 컨텐츠를 이용함에 따라 각각 추첨을 통해 '에브리타운 for Kakao' 핸드폰 케이스 교환권, 아이스크림 상품권,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등 다채로운 상품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전문점 3종을 건설한 이용자 777명, 랜드마크 7단계 달성 777명, 랜덤박스에서 '왓슨'을 획득한 이용자 777명 총 2,331명을 추첨해 특별 제작된 '에브리타운 for Kakao' 아트북을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브리타운 for Kakao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브리타운 랜드마크 업데이트로 꾸며진 마을
이미지
에브리타운 랜드마크 업데이트로 꾸며진 마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