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걸스S, 일본에서 통했다! 일본 앱스토어 1위 달성!

안다물코리아(대표 최강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TCG '소드걸스S'가 일본 앱스토어의 무료 앱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는 iOS 이용자가 안드로이드 이용자보다 더 많은 일본의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달성한 결과라는 점에서 고무적인 성과로 볼 수 있다.

안다물코리아는 이와 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필드 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모든 보물상자의 획득 확률을 2배로 상향 조정하고, 매일 12시~14시, 21시~24시까지 경험치와 GP가 두배로 증가하는 버닝 이벤트를 연다.

또한, 또한 크리스마스 당일 12월 25일,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각 소속에 맞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한정 유니크 카드를 우편함으로 바로 제공하고, 크리스마스 한정 보스가 필드에 등장하여 기간 한정 카드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안다물코리아 최강태 대표는 "일본의 iOS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시작되면, 더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 보여진다"고 일본 시장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드걸스S' 카페(http://cafe.naver.com/swordg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드걸스 일본 앱스토어 1위 달성
소드걸스 일본 앱스토어 1위 달성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