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오브스톰, 공모전 통해 선정된 신규 영웅 '마룬' 출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AOS게임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에 영웅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신규 영웅 캐릭터 마룬를 추가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마룬은 지난 4월 영웅 캐릭터 공모전을 통해 수상한 작품으로, 이용자가 직접 캐릭터 디자인과 컨셉을 잡아 제작한 에이지오브스톰 최초의 영웅이다.
외형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마룬은 두더지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때문에 스킬도 땅속으로 이동해 공격을 하거나, 날카로운 발톱으로 상대방을 잡아 땅에 파묻는 등 두더지를 연상시키는 것들로 구성했다. 적에게 빠르게 돌진해 피해를 입히는 근접 공격형 캐릭터로 제작된 만큼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AOS 클래식 맵에 크리스마스 장식을 더한 크리스마스 전용맵도 선을 보인다. 맵 중앙에 위치한 큰 트리와 곳곳에 배치된 눈사람은 게임 속에서도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경험하기에 충분하다. 아울러 23일부터 31일 사이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산타모자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o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