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길들이기, 몬스터 공모전 개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몬스터 길들이기'에서 제 1회 몬스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250여종의 개성 넘치는 몬스터 수집과 성장, 모험지역 등 다양한 RPG 요소를 자동전투로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이번 공모전은 몬스터 길들이기를 즐기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본인만의 아이디어로 만든 몬스터 이미지와 이름을 이미지 파일로 제작해 내년 2월 2일까지 이메일(monster_cap@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창의성과 독창성에 가중치를 두고 1차 내부 심사를 통해 20개 작품을 선정한 뒤 이용자 투표와 심사를 통해 최종적으로 총 5개 작품을 선정하게 된다. 최종 선정된 작품은 실제 게임 내 몬스터로 구현되어 지며, 수상자에게는 본인이 직접 만든 몬스터, 수정 1100개, 세트장비 6성 뽑기권 2장을 선물로 제공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 공모전은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생각했던 참신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게임 내에 직접 반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용자와 함께 호흡하고 성장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몬스터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몬스터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및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