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순위 1위 오른 '몬몬몬', 신규 스티콘 16종 증정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와 타임캐스트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몬몬몬 for Kakao(이하 몬몬몬)이 구글플레이와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게임 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몬몬몬은 2D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한 다대다 전투 시스템과 360여 종에 달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요소를 갖추고 있는 게임이다.
넥슨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24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2주간 게임을 다운로드 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카카오톡 신규 스티콘 16종을 증정한다. 돼지를 캐릭터화한 16종의 새로운 스티콘은 카카오톡의 대표 캐릭터 ‘카카오 프렌즈’ 시리즈와 가수 ‘싸이(PSY)’의 앨범 디자인으로 널리 알려진 일러스트레이터 ‘호조’의 작품이다.
또한,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 2층 바르셀로나 광장에서 ‘몬몬몬 for Kakao’와 ‘서든어택’ 아이템 및 기념품을 증정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31일까지 게임 내에서 크리스마스 특별 몬스터와 이벤트 맵 ‘솔로섬’도 만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신규 맵 ‘스페셜섬’ 및 최고 레벨(30레벨) 보상을 추가하고 게임 내 오토 모드 개선 및 큐몬 관리 시스템 개편 등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게임하이 김대훤 이사는 “출시 전 약속 드린 대로 1주일만에 첫 번째 대형 업데이트를 했고 앞으로 한 달 동안 매주 큰 규모로 업데이트를 할 계획이다”며 “몬몬몬을 즐겨주시는 이용자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개발에 반영하도록 꾸준히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피드백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