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펀치버스터'로 액션 레이싱 게임 장르 '출격'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이은상)가 서비스하고 푸르미르엔터테인먼트(대표 김동현)가 개발한 '펀치버스터 for Kakao(이하 펀치버스터)'가 사전 등록 신청을 시작했다.

펀치버스터
펀치버스터

'펀치버스터'는 종스크롤 레이싱 게임으로, 점프&슬라이딩 방식의 기존 동 장르의 게임들과 달리 펀치 액션이라는 요소를 접목해 타격감과 스피디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펀치 자체가 무기가 되는 캐릭터를 이용해 근접 공격을 할 수 있으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수십 종의 펫을 조합해 극강 펀치를 완성해 나가야 한다.

NHN엔터테인먼트 이은경 캠프장은 "'펀치버스터'는 스피디하면서 경쾌한 즐거움과 함께 근접 타격을 통한 통쾌한 액션 쾌감까지, 말 그대로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줄 게임"이라고 말했다.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스트라이다 자전거와 권투글러브, 문화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선물로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펀치버스터'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brand.smart.hangame.com/promotion/punchBuster.nh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