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의 신작 '맞고 프렌즈', 사전 등록 서비스 실시

NHN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사장 이은상)은 자회사 한게임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맞고 프렌즈'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오는 12일까지 사전 등록 서비스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맞고프렌즈'는 컴퓨터와 대전하는 싱글 맞고 형태의 고스톱 모바일게임으로, 한게임의 '온라인 신맞고' 등 기존 고포류 게임과 유사한 게임 진행 시스템과 다양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는 '프렌즈’ 카드 등의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NHN엔터테인먼트는 '맞고 프렌즈'의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을 실시한다. '맞고 프렌즈' 사전 등록 신청자 전원에게는 ‘쉴드’ 아이템(30개)과 ‘2배 승부’ 아이템(10개), 그리고 한게임 고스톱머니1,000만냥이 지급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3명)과 한게임 고스톱 세트(50명), 카드형 USB(300명)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SNS를 통해 '맞고 프렌즈'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친구에게 알리면, 추첨을 통한 100명에게 CGV영화예매권(2매)가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맞고 프렌즈' 이벤트 페이지(http://brand.smart.hangame.com/promotion/GostopFriends.nh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게임 맞고 프렌즈
한게임 맞고 프렌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