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삼천포와 윤진 커플 등장하는 '응답하라 사이퍼즈' 이벤트 실시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에서 개발한 3D AOS 대전액션 게임 '사이퍼즈'에 '응답하라 사이퍼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3일까지 총 세 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오픈되며, 그 첫 순서로 '삼천포와 윤진의 선물 러쉬'가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최대 3,000 테라(게임머니), '이하랑의 보따리', '슈퍼 부스터 유니크', 최대 10,000 달러 등의 아이템을 하루에 한 번씩 매일 지급한다.
이후 게이머들이 '사이퍼즈'에 응답하는 방식의 이벤트 2탄과 '사이퍼즈' 개발진이 게이머에게 응답하는 방식의 이벤트 3탄 등 독특한 방식의 이벤트들이 연이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네오플은 10일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와 TV 케이블 채널을 통해 사이퍼즈 홍보모델 삼천포(김성균), 윤진(민도희) 커플이 등장하는 이색적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두 사람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응사)' 콘셉트를 그대로 살려 사이퍼즈 게임을 재치있게 묘사했다.
영상은 각각 린, 드렉슬러, 레나, 아이작 등 주요 캐릭터가 등장하는 네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으며, 사이퍼즈 게이머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대표 캐릭터들의 기술을 실생활에서 활용하는 유머러스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오는 16일에는 삼천포, 윤진 커플이 직접 초보 게이머를 위해 사이퍼즈 강의를 하는 영상 콘텐츠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