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놀닷컴, MMORPG 신작 '사육신온라인' 공개서비스 실시
씨앤씨미디어 깜놀닷컴(김정환 대표 / 이하 깜놀닷컴)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사육신: 투신의 시대'(이하 '사육신온라인')의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3D MMORPG '사육신온라인'은 절대 악에 맞서는 4대 세력의 영웅들이 봉신전과 은선각 양대 진영으로 나뉘어 협력과 경쟁을 하게 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진행된다. 게임에는 대규모 전장 및 경기장, 영토전을 비롯해 장비가 아닌 자신의 실력으로 승부할 수 있는 장비 보정 전장까지 마련돼 게이머들은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폭적인 지원이 이뤄질 예정인 전장시스템과 게이머간의 각종 커뮤니티 시스템도 '사육신온라인'만의 특징 중 하나다. 게이머들은 전장 참여 및 PK시 모을 수 있는 투혼 수치와 게임 진행 시 성과달성에 따라 지급되는 귀속금화로 각종 상점의 유료아이템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퀘스트 및 이벤트와 연계되어 있는 문파 하우징 시스템, 사제 시스템, 결혼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으며, 필드PK, 개인전, 단체전, 영지전, 문파전 등 최적화된 PvP 시스템 등도 탑재됐다.
깜놀닷컴은 이번 공개서비스를 축하하기 위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40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3만원 상당의 귀속 금화 또는 최고등급 무기를 선물하고, 게이머 별로 달성하는 목표에 따라 3만원 상당의 귀속금화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 4대 전장의 1위 게이머에게 각각 50만원 상당의 현물 상품으로 지급하고, 매일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서도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연다.
씨앤씨미디어의 장덕현 이사는 "게이머들이 스트레스 받지 않고 맘껏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게임을 플레이 하기만해도 지급되는 귀속금화와 아이템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라며 "지난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약 1만 명 게이머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하여 준비했으며, 콘텐츠 보완을 통해 게임레벨이 올라갈수록 콘텐츠의 양이 늘어나도록 구성하여 게이머들이 지루하지 않게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했으므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사육신온라인'은 다음, 미디어웹, 나이스게임TV,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 제타미디어 총 5개사와 동시에 채널링 오픈을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육신온라인' 홈페이지(http://46sin.ggamno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