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온, 모바일 비행슈팅 게임 '출동! 지구방위대 for Kakao' 출시
미투온(대표 손창욱)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비행 슈팅 게임 '출동! 지구방위대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출동! 지구방위대 for Kakao'는 미투온의 홍보이사인 임요환 캐릭터를 포함한 17 종의 캐릭터들의 전략적인 조합을 이용하여 지구를 침략하는 외계생물체로부터 지구를 지켜내는 슈팅 게임이다.
이 게임은 기존의 슈팅 게임과는 달리 3가지 세력, 히어로, 판타지, 메카닉 중 3종의 캐릭터를 선택해 한 팀을 구성하고 캐릭터간 스킬 조합과 특수 아이템을 이용하여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하는 전략적인 재미가 특징이다.
기본 모드 이외에 50초간 강력한 보스의 공격을 방어하며 얻은 점수로 경쟁하는 월드보스 배틀 모드와 끊임없이 등장하는 거대 보스들을 격파하며 얻은 점수로 전세계 개아머들과 순위경쟁을 하는 요일별 스페셜 이벤트 모드인 하이퍼보스 모드 등도 마련됐다.
한편, 게임에는 임요환 캐릭터가 등장하며, 이 캐릭터는 마린이 된 임요환을 모델로 한 것뿐 아니라, 캐릭터가 특수 스킬을 발동하는 순간 임요환의 육성이 더해져 실제로 마린 임요환을 출격시킨 느낌이 들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임요환 홍보이사는 "'출동! 지구방위대 for Kakao'를 1월 15일 저녁 8시부터 아프리카 TV 생방송을 통해 제가 직접 플레이 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며, 최고의 전략 슈팅게임이 무엇인지를 보여드릴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출동! 지구방위대 for Kakao' 커뮤니티(http://cafe.naver.com/savepla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