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삼국지2, 신규서버 추가와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간드로메다(대표 곽중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웹삼국지2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27번째 서버인 '준예'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서비스 1주년을 맞은 웹삼국지2는 이용자들의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5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 상품은 웹삼국지2의 전속 모델인 가수 배다혜가 직접 추첨한 상품이며, 추첨 내용을 담은 영상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축하 메세지를 남긴 이용자들에게는 추가 상품이 발송되며, 모든 게임 이용자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버프 효과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오픈 1주년 기념으로 오픈 되는 '준예' 서버는 위나라의 명장인 '장합'의 자를 딴 서버명으로 서버 오픈에 맞춰 100만원 기프트카드 상품과 문화상품권, 게임 캐쉬가 제공되는 이벤트도 열린다.
간드로메다의 한 관계자는 "서비스 시작 1주년을 기념해 대대적인 이벤트 진행하는 것 외에도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 중에 있다"며 "콘텐츠간 유기적 요소의 보완과 서비스 혜택 개선 등 이용자 여러분의 편의에 맞는 방향으로 변화하는 웹삼국지2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삼국지2 홈페이지(http://ws2.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