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러닝 게임 '키위대시' 구글 플레이와 애플 동시 출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바닐라 브리즈(대표 한다윗)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키위대시'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키위대시'는 점프와 대시 2개의 버튼만을 사용하는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구성된 러닝 액션 게임으로, 게이머는 장애물을 피하면서 전진하고, 대시 공격을 통해 속도감과 타격감은 물론 화려한 그래픽 연출을 만끽할 수 있다.
게임에는 루키, 핑키, 위키 등 귀엽고 깜찍한 4종의 다양한 특성을 지닌 메인 캐릭터가 등장해 매력을 자랑한다. 또한, 기본 체력 증가, 자석, 날개 등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파워-업' 시스템과 방패, 시작 달리기, 마지막 달리기, 체력 증가, 피버 타임 등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이 마련돼 소소한 재미를 준다.
이외에도 페이스북 연동을 통한 친구들과의 기록 경쟁도 볼거리이며, 특히 한국어, 영어, 일본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등 총 8개 국가의 다양한 언어를 지원해, 전세계 시장에서의 흥행도 기대된다.
바닐라 브리즈의 한다윗 대표는 "글로벌 퍼블리셔인 게임빌과 협업을 통해 보다 풍부한 콘텐츠를 지닌,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그 노하우를 전수 받아 단순한 싱글 플레이어 액션 게임에서 벗어나 장기적으로 롱런할 수 있는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