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풀부스트' 예약 판매 실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오는 30일 발매 예정인 플레이스테이션3(이하 PS3)용 액션 게임 '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풀부스트'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풀부스트'는 아케이드 게임으로 출시되었던 동명의 게임을 PS3 버전으로 개발한 액션 게임으로, 원하는 기체를 선택하여 박진감 넘치는 팀 단위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신기동전기 건담W'와 '건담EXA'가 새롭게 참전하여 20기 이상의 기체가 추가되었고, 다양한 액션이 추가되어 전략의 폭이 확장되었으며, 기체와 스테이지를 자유롭게 설정하여 협력이나 대전을 즐기도록 변경된 것이 특징이다.
'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풀부스트'의 예약판매는 오는 21일부터 2월 2일까지 진행되며, "진 건담무쌍"과 "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풀부스트"의 패키지를 보관 및 소장할 수 있는 디자인 박스가 예약특전으로 증정된다.더불어 제품의 초회판을 구매할 경우 '건담 센티널'에 등장하는 기체 'Ex-S 건담'을 사용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가 동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인트라게임즈는 "진 건담무쌍"과 "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풀부스트"를 모두 구입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20명에게 건담 프라모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2종의 게임 모두 구입한 게이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